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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안전보건 관리자의 서류작업 편리함을 위한 '편안50'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안전보건관리자가 수행하는 업무는 그에 대한 서류의 기록과 보존 작업이 필요합니다.

 

관련 법령에서 각 서류에 대한 작성 대상과 시기, 보존 기간, 그리고 서류에 포함해야 하는 내용 및 양식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전보건 관리자의 입장에서 이를 참고하더라도

모든 업무 절차를 한 눈에 파악하거나 일정 관리를 하거나 서류 양식을 사업장에 맞게 제작하거나 작성 내용을 보존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안전보건 관계자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서류 양식과 업무 가이드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드리는 이벤트를 실시하려 합니다.

 

참여 방법:

1. 블로그 계정 글의 구독과 '공감 하트'를 눌러주세요.

2. 댓글에 아래의 항목들을 남겨주세요.

  - 안내받을 이메일 주소 또는 연락처 ex) holysanta@naver.com, 010-3211-7979

  - 직책 ex) 안전관리자, 보건관리자, 안전보건관리책임자, 사업주

  - 담당 사업장의 업종 ex) 철제 의료침대 제조업

  - 사업장 상시근로자 수 ex) 약 300명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명함의 연락처로 언제든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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